✅ 양자리 생일 : 3월 21일 ~ 4월 19일
궁합이 좋은 별자리
당신은 상대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자신의 믿음과 사랑을 알아주지 못하면 상대에게서 함께 실망을 느끼게 됩니다.
지극한 모성본능을 가진 게자리나, 같은 열정을 가지고 있는 물고기자리, 가슴 속에 사랑에 대한 열정을 품고 있는 전갈자리의 사람과 인연을 이루면 좋습니다.
양자리 성격
투철한 정의감으로 약자를 지나치지 않으며 강인한 생명력으로 어디서나 리더로써
대중을 아우르는 통솔력이 있습니다. 양자리는 어떠한 역경이 닥쳐도 왕성한
투지력과 정의감으로 일을 끝까지 추진하여 달성하기 때문에 지도자로서 손색이
없습니다.
지도자가 되면 주위의 인재를 끌어 모으는 힘이 탁월하여 엄청난 지도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언제나 상대를 존중하면서도 강력한 통솔력을 발휘하여
지도자로 올라서야만 마음을 놓을 수 있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며 껍질을 깨고 나오는 기운을 타고 났기 때문에 봄의 솟아오르는 에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도전을 피하지 않는 용기도 갖추었으며 몸과 이성 그리고 감정의 균형이 아주 적절하기 때문에 항상 엄청난 에너지와 활력을 분출하죠.
때로는 넘치는 에너지와 투쟁심 때문에 앞을 보지 못하고 돌진하게 되어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성취욕이 강해 일찍이 남들이 부러워 할만한 성공을 거두지만 허영심과 낭비벽 때문에 큰 재물을 축적하기는 힘듭니다.
또한 다른 이의 세세한 것에는 큰 비중을 두지 않고 옳다고 생각하고 원하는 일은
과감하게 추진하기 때문에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무릇 큰 인물은 일을
과감하게 추진하면서도 풀잎소리에도 귀를 기울인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직업/재물
어떤 난처한 상황에서도 대처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약간의 고집과 아우름으로 모든 이의 위에서 지도해 나가는 리더로서의 재능이 탁월합니다.
어느 분야의 일을 하든지 책임자가 됨으로써 유능한 추진력과 개척성을 발휘합니다. 아랫사람을 다루는 능숙한 솜씨와 저돌적인 돌파 능력으로 존경과 갈채를 받으며 저돌적이면서도 예리한 두뇌 회전으로 행운을 불러들이는 타입입니다.
직업 면에서는 지도력과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는 일이면 적격입니다. 출판업계의 편집책임자나 스포츠 감독으로서의 선수 통제와 경기 운영, 그리고 기업의 경영인으로서나 노무관리 부서, 사람을 만나는 영업 쪽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추진력과 왕성한 에너지에 의한 활동력, 개척 정신을 살려 변화가 있고 바쁜 직업에 종사한다면 성공은 그리 멀지 않겠네요.
여성의 경우 중소기업의 경영자나 카페 주인은 보통 양자리의 사람이 많습니다. 누군가에게 고개를 숙이는 일에는 익숙치 않기 때문에 서비스업이나 교육자로서는 크게 성공하기 힘들겠습니다.
당신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금융계로 뛰어들 경우 교섭이나 큰 투자에 강하기 때문에 금전과 명예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게 될 수 있으며 이때는 특히 세세한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능력을 필요로 한다는 사실 만 명심하시기 바랍니다.